유로솔

  • Home
  • Login

Menu

  • About EUROSOL
    • 회사소개
    • 기업개요
    • 회사연혁
    • 조직도
  • Product
    • PLEATED BLIND
    • SILVER SCREEN
    • ROLL BLIND
    • HONEYCELL
    • AWNING
    • VENETIAN BLIND
    • FABRIC CURTAIN
    • CRYSTAL SCREEN
    • PLASTIC-view
    • INTERIOR
  • Shop
  • Gallery
  • Q&A
  • News

자주묻는 질문

  • Home
  • 자주묻는 질문
제목 블라인드 고장 및 A/S 서비스
작성자 유로솔
작성일 16-08-24 10:40

유로솔(Eurosol)의 제품은 제품불량에 관해 1년의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코드줄이 끊어지거나, 손잡이가 파손되거나 전동제품의 경우 리모콘 작동불량이나 부품교체 등의 문제시

구매하신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락을 하시는것이 가장 빠르며 

업체가 확실치 않으실 경우 본사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+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출장비 및 부품교체등의 비용이 발생합니다

 

  • 목록

유로솔

  • 유로솔 코리아 (EUROSOL)
  • 대표이사 : 박근모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545-59-00423
  • 주소 : 경기도 의정부 망월로39번길19(호원동)
  • 서울 사무소 :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66, 리빙관-7057호
  • TEL : 031-522-5487
  • FAX : 031-522-5486
  • E-mail : eurosol-01@naver.com

Copyright © 2025 Eurosol Korea All right reserved.

  • EUROSOL
  • 설치/
    시공사진